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FAQ

COMMUNITY

FAQ 페이지 입니다.

게시판 상세
A/S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작성자 카본프라임 (ip:)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51
  • 평점 0점

1) 카본프라임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031-695-8400~8403


2) 언제 어디서 구매했는지, 구매자 성함, 연락처를 말씀해 주시면 사용 중이신 제품이 어느 제품인지 쉽게 찾아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3) 제품의 어느 부분이 불량인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4) 제품을 아래 주소로 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 택배를 직접 보내시기 힘드실 경우 카본프라임에서 택배사 회수 신청을 해드릴 수 있으나 택배사 사정 상 며칠 소요될 수 있다는 점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88 디지털엠파이어2101508


5) 제품을 받은 후 A/S 진행사항에 대해 고객님께 안내전화를 드립니다.


6) A/S 완료 후 고객님께 제품 발송 드리며, 안내전화를 드립니다.


 

* 수리 정도에 따라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